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롯데홈쇼핑, 창립 16주년 맞아 '16대 브랜드 슈퍼위크' 개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롯데홈쇼핑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롯데홈쇼핑은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단독 ·인기 브랜드를 집중 편성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6대 브랜드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TV, 온라인, 모바일 전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그동안 방송 중 매진으로 미처 구입하지 못했던 상품,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없는 인기 모델들을 집중 편성하고 여름 시즌 신상품들도 일찌감치 선보인다.

먼저 TV홈쇼핑에서는 이달 10~21일 작년 한 해 인기를 모았던 'LBL', '샹티' 등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다이슨', '테크노젤' 등 프리미엄 리빙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13일에는 '최유라쇼'를 통해 2015년 단독론칭 이후 13만 개 이상 판매된 '테크노젤 베개(19만~35만원 대)' 론칭 2주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일본 가전 '발뮤다 선풍기(50만원 대)'를 업계 최초로 론칭하고,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없는 그레이 컬러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6일에는 여름 필수 소형가전으로 꼽히는 '신일 서큘레이터(7만9000원)'를 판매한다. 17일부터는 지난 해 9월 론칭해 현재까지 총주문금액 790억원 이상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LBL'의 '프렌치 퓨어 린넨 원피스(11만9000원)', 란제리 브랜드 '샹티'의 '브라팬티 15종(17만9000원)', 잡화 브랜드 '가이거 여성화(13만원 대)'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여름시즌 신상품들을 선보인다.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에서는 이달 14일까지 '빅 브랜드 16 행사'를 통해 아디다스, 데상트, 빈폴, 슈콤마보니 등 인기 브랜드 16개를 선정해 최대 66%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국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접시 세트(2만원~32만원 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인기모델을 비롯해 기능상 문제가 없는 최상급 리퍼상품들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제공,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TV홈쇼핑 행사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 적립금을 증정하고, 롯데아이몰 빅 브랜드 16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6%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달 23일까지는 롯데홈쇼핑 모든 판매채널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7월 오픈 예정인 롯데리조트 속초 10년 회원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9일 롯데아이몰, 바로TV를 통해 발표한다.

황범석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은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단독∙인기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편성한 16대 브랜드 특집전을 기획했다”며 “지난해 전체 매출의 60%를 차지할 정도로 단독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것을 고려해 행사 상품을 선정하고, 할인, 적립금 제공 등 다양한 혜택 등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박효선 rahs1351@mt.co.kr  | 

안녕하세요. 증권팀 박효선입니다. 많은 격려와 질책의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