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맘스터치X여기어때, 팝업스토어 오픈… "매일 해외여행 기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맘스터치가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와 손잡고 '싸이데이(4/2)'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국내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와 손잡고 '싸이데이(4월2일)' 기념행사에 나선다.

맘스터치는 여기어때와 함께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4월 한달 내내 매일 한 명에게 해외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싸이데이'는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 마니아를 위한 브랜드데이다. 맘스터치는 올해 싸이데이 테마를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로 정하고 여기어때와 함께 여행 분위기가 물씬 나는 팝업스토어를 만들어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는 이날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맘스터치랩(LAB) 가든역삼점을 팝업스토어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으로 운영한다.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은 '도심 속 공항'을 콘셉트로 매장 곳곳을 공항 내부로 꾸몄으며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바로 출력할 수 있는 키오스크를 구비했다.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에 방문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팝업스토어 전용 스페셜 쿠폰 1장을 추가 증정한다. 쿠폰의 경품은 아시아 여행 상품권(다낭 3박 5일 2인 여행상품)으로 매일 한 명씩 총 30명에게 해외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가수 그렉이 부르는 '여기어때 송'의 맘스터치 버전이 공개된다. 유쾌한 소통을 추구해온 맘스터치의 가치관이 반영된 콘텐츠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 관계자는 "올해 싸이데이는 고객과 함께 즐기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 이색 메뉴부터 팝업스토어, 온라인 콘텐츠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특히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시기인 만큼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은 방문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맘스터치는 4월 한달 간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 신메뉴 '탄두리싸이버거'나 '마라싸이버거' 세트 메뉴 주문 시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한다.
조승예 csysy24@mt.co.kr  | 

안녕하세요 머니S 산업2부 유통팀 조승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