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33떡볶이, 통가래떡 떡볶이(밀키트) 찾는 고객 늘어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전국 200호점을 돌파한 '33떡볶이'의 밀키트 제품이 최근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에서 소개된 가래떡 떡볶이 방송 이후 33 가래떡 떡볶이의 인기는 더욱 높아졌다.

33떡볶이가 선보이고 있는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에 이어 '33 통가래떡&통어묵 떡볶이' 밀키트는 맛과 퀄리티, 편리함까지 갖춘 제품으로 마켓컬리, 쿠팡 등 온라인 마켓에서의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19년이 넘은 모회사 ㈜산돌식품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33 가래떡 떡볶이는 산돌만의 특수 공법으로 방앗간에서 바로 뽑은 듯한 쫄깃한 식감과 생야채를 갈아 넣어 만든 비법 소스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떡볶이 전문점 창업 가맹 프랜차이즈 33떡볶이 관계자는 "33 통가래떡&통어묵 떡볶이 밀키트는 마켓컬리에서도 고객들의 수많은 후기를 통해 이미 그 맛과 퀄리티가 입증되었다"라며 "33떡볶이 매장에서 가래떡 떡볶이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33떡볶이는 오는 30일(목)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3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참가해 현장에서 가맹상담과 함께 밀키트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