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SPC 섹타나인, '이삭토스트'와 해피오더 앱 프로모션 진행

SPC 전용 배달앱 탈피 … 이삭토스트, CU, 피자헛 등 외부 브랜드와의 제휴 혜택 강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SPC IT서비스 및 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통합 배달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앱'에서 '이삭토스트'와 특별 협업 프로모션을 26일까지 진행한다.

'해피오더앱'은 SPC가 운영하는 배달 및 픽업 플랫폼으로, 1,300만 해피포인트 멤버십 회원을 기반으로 SPC 브랜드의 배달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주력해왔다.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 와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와 손잡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체적으로 해피오더를 통해 배스킨라빈스 제품 17,000원 이상 구매 시 △'이삭토스트' 4천원 혜택 쿠폰을 증정하고, 이삭토스트 제품 12,000원 이상 구매 시 △'배스킨라빈스' 4천원 쿠폰을 증정하는 등 쿠폰 교차증정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SPC 브랜드부터 외부 제휴사에 이르기까지 해피오더앱 회원들에게 보다 광범위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삭토스트'와의 협업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해피포인트, 해피콘 등 SPC가 보유한 자체 커머스 플랫폼과 연계한 이벤트들로 고객들의 커머스 경험 확대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