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홈플러스, 미국 월마트 단독 리빙 브랜드 론칭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홈플러스가 홈 리빙?DIY 상품을 본격 정식 수입·판매한다. 최재학 홈플러스 PBGS비식품팀 바이어(왼쪽)가 모델과 함께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서울 강서점에서 월마트 단독브랜드 '메인스테이즈?하이퍼터프'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지난해 미국 대표 유통기업 월마트와 단독브랜드 상품공급 계약을 맺은 홈플러스가 캠핑용품에 이어 홈 리빙?DIY 상품을 본격 정식 수입해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미국 월마트 단독브랜드 론칭 프로젝트' 2탄으로 서울 강서점과 월드컵점 등 전국 주요 102개 점포에서 월마트의 홈 리빙 단독브랜드 '메인스테이즈'와 DIY 단독브랜드 '하이퍼터프' 상품 28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인스테이즈는 합리적인 가격에 초점을 맞춘 월마트의 홈 리빙 단독브랜드로 1999년 론칭해 미국 내 소비자로부터 내구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홈플러스는 월마트의 홈 리빙?DIY 상품 론칭을 기념해 첫선을 보인 28종 전 품목 대상으로 출시 기념 혜택가로 선보이고 일부 상품은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메인스테이즈의 상품으로는 조리기구, 침구, 행거, 책장, 테이블 등이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해 내구성이 뛰어난 냄비 등 10종으로 구성된 '쿡웨어 스텐 냄비세트'를 행사가 2만9900원에, 4인 가족이 사용할 수있도록 구성한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식기세트인 '디너웨어 세트'를 1만4900원에 판매한다.

하이퍼터프의 DIY 상품들도 다양하게 들여왔다. 대표상품으로는 가정 내 여러 가지 간단 수리를 할 수 있는 망치, 줄자, 팬치 등 160피스로 구성된 공구세트 등이다.

양수령 홈플러스 PBGS총괄은 "앞으로도 고객의 소비 편익을 높이고 글로벌 소싱의 핵심 고지를 선점하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구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