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아트뮤, 반응형 웹 적용 모바일 홈페이지 새단장 단행

신규 BI 및 홈페이지 전면 개편…다양한 고객층과 소통 가능한 홍보 채널 오픈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아트뮤(ARTMU)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반응형 웹 적용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개편작업을 완료하고, 새단장 한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할 수 있는 홍보 채널을 주력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심플한 유저 인터페이스(UI) 기반 사용 편의성 및 쉽게 예측할 수 있는 반응형 웹(responsive web) △아트뮤 신규 아이덴티티(BI, brand identity) 로고 마크의 모션그래픽을 통한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시각적 아이덴티티 구현 △글로벌 모바일 충전액세서리 브랜드의 ESG 경영실천 운영 △당일배송과 더불어 교환·반품 안심서비스 등을 구현하는 방향으로 개편됐다.

아트뮤코리아는 '아트뮤(ARTMU)'라는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를 운영하며 △질화갈륨(GaN)접지 멀티고속충전기 △맥세이프(MfM) 무선충전기△차량용 고속충전기△애플(MFi)고속충전케이블 △영상(HDMI,DP)케이블 △멀티허브류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MZ(밀레니얼세대와 Z세대)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메뉴 간소화 등 사용자 경험(UX)을 대폭 개선하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추가 확대개편,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지난 17년 동안 쌓아 온 제품 개발 노하우와 영업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모바일 생활을 더 편리하게(Better Smart Life) 스마트한 충전(Better Charging)을 만들 수 있는 진심(心)을 담은 전문'충전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