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굽네치킨, '남해마늘 바사삭' 극장 광고 공개 … 시즐감 그대로 전달

오븐에 구워지는 소리와 통마늘 토핑 장면 등 극적인 연출 통해 극장 스크린서 생생한 시즐감 느낄 수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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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굽네치킨 지앤푸드
1일 1만 치킨의 생생한 시즐감, 극장서 풍부한 사운드로 느껴보세요!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최근 전국 CGV 극장서 인기 제품 '남해마늘 바사삭'의 극장 광고를 선보였다.

'남해마늘 바사삭'은 일반적으로 접할 수 있는 대서 품종 마늘에 비해 알싸한 맛이 살아있는 남해마늘을 사용, 기존 마늘 치킨과 차별화된 마늘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별성과 맛을 인정받아 출시 2달 만에 하루 평균 1만 마리 판매량을 기록하며 베스트 메뉴에 등극했다.

이번 광고는 오븐에 구운 치킨을 상징하는 브랜드 캐릭터 '구울레옹'이 등장해 튀긴 치킨을 상징하는 '튀길레옹'과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았다. 남해 마늘을 구하러 남해군에 상륙한 오븐구이 총사령관 구울레옹이 전투에서 이길 비책을 고민 후 "이번 전투에서 우린 다 져야 한다"고 지시를 내린다.

굽네치킨의 바사삭 유니버스 세계관에 남해마늘을 접목시킨 극적인 연출을 통해 제품의 풍미를 묘사해냈다는 평이다. 남해마늘 바사삭은 품질 좋은 남해마늘을 다져 치킨에 입히고 통마늘을 함께 토핑해 알싸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에 사용된 남해마늘은 사시사철 불어오는 남해의 청정 해풍을 맞고 자라 미네랄이 풍부하고 당도가 높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1일 1만 치킨'에 등극한 베스트 메뉴 남해마늘 바사삭의 시즐감을 보다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극장 광고를 준비했다"며 "차별화된 바삭함과 맛으로 고추 바사삭에 이어 남해마늘 바사삭도 굽네의 베스트 메뉴로 성장하는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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