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던킨, '20만개 돌파'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상시 판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던킨이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상시 판매 진행을 결정했다.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이미지. /사진=던킨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도너츠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던킨'이 지난 12일 설을 맞아 준비한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에 대한 고객의 성원으로 상시 판매 진행을 결정했다고 27일 밝혔다.

던킨에 따르면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는 지난 13일부터 24일까지 총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렸다.

올해 던킨이 선보였던 설날 선물세트는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세트, 드립커피 틴 세트, 캡슐커피 틴 세트 등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설을 맞아 출시한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의 경우 던킨 대표 제품인 '글레이즈드 도넛' 모양의 약과 위에 허니 글레이징을 입혀 약과의 식감과 맛을 트렌디하게 재현한 메뉴로 출시 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던킨은 이번 선물세트의 인기 요인으로 고가의 선물 대신 부담스럽지 않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로 구성돼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선물의 폭을 넓혔던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한국 전통 디저트인 약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 것도 원인 중 하나로 꼽았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선물세트를 도넛으로만 한정한 것이 아닌 약과, 티, 커피 등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을 함께 구성한 것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전통 간식에 대해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선보인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의 경우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상시 판매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