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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커피, '로우스펙'식음료 트렌드 이어간다

오트 밀크&디카페인 옵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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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MGC커피는 '오트 밀크와 디카페인을 추가하며 토핑 옵션을 5종으로 확대했다. (메가커피 제공)
메가MGC커피가 건강 토핑 옵션 '타임 투 헬시'에 오트 밀크와 디카페인을 새롭게 추가하며 로우스펙 옵션 강화를 이어간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건강한 음료 섭취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건강한 식음료 섭취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메가MGC커피는 '즐거움, 취향의 수만큼'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타임 투 헬시' 토핑 옵션에 오트 밀크, 디카페인 옵션을 추가했다.

이로써 타임 투 헬시 토핑 옵션은 건강한 단 맛을 내는 '스테비아', 저칼로리의 식물성 음료인 '아몬드 밀크', 당을 낮춘 바닐라 시럽 '라이트 바닐라 시럽', 식이섬유가 풍부한 '오트 밀크', 카페인 부담을 덜어낸 '디카페인' 5종으로 선택지가 늘었다.

이번에 선보인 '오트 밀크'는 귀리 특유의 담백함과 달달함이 고스란히 스며든 옵션이다. 탄수화물 함유량이 높고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낮아 다이어트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디카페인'은 카페인에 민감한 임산부나 청소년 등 디카페인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 요청으로 출시했다. 카페인은 덜어내고 메가MGC커피 고유의 커피 맛은 고스란히 살려 건강을 위해 카페인 섭취를 줄이려는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옵션이다.

카페 창업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커피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헬시 플레저, 웰니스 등 건강한 삶의 질을 높이는데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채로운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로우스펙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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