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탐방우리들의 주변이야기, 이렇게하면 어떨까요? 성공과 실패의 노하우를 알려 드립니다.

정직함에 브랜드 가치를 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디데이'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김형대 대표 (메이크샵 제공)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건강을 지키기 위해 스스로 투자하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특히, 집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하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선호도는 갈수록 높아지는 추세다.

'뉴트리디데이(대표 김형대)'는 더베이글에서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비타민, 유산균, 아연, 칼슘 등의 건기식과 함께 기호성을 높인 어린이용 영양제, 다이어트 보조제 등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김형대 대표는 "뉴트리디데이란 영양공급(Nutrition)과 목표일, 변화를 예정하는 날(D-DAY)의 합성어로 긍정적인 변화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건강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뜻을 담았다"라며, "최적의 원재료를 사용해 믿을 수 있는 제조사에서 생산하고 전문 연구진들의 노하우를 거쳐 엄선된 상품만을 제공한다는 원칙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현재 커넥트웨이브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통해 쇼핑몰을 운영 중인 뉴트리디데이의 대표 상품은 '시그니처 파이토 이뮨' 비타민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20종 복합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이 제품은 빨간 비타민, 연예인 비타민 등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또한 최근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대표 상품인 '시그니처 파이토 이뮨'을 정제 캡슐이 아닌 간편하게 물과 함께 섞어 마실 수 있는 발포 멀티비타민 형식의 '바이탈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DSM사의 유럽산 원료를 사용한 11종의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남녀노소 불문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뉴트리디데이는 현재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다. 우선 회원들을 위해 신규 회원 가입 시 100원에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매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신제품 체험단 및 이달의 제품&신제품 핫딜 특가를 제공하며 고객과 소통한다.
뉴트리디데이 제품 (메이크샵 제공)
이와 함께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도 활발히 진행하고, 뉴트리디데이 홈페이지에서는 '뉴트리-진(Nutri-Zine)'이라는 명칭의 매거진 게시판을 운영하며 다양한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고 있다.

김 대표는 스포츠 꿈나무를 위한 희망 나눔 후원과 자선골프 대회 협찬 등을 지원하며 사회적 기업 역할에도 최선을 다한다.

마지막으로 김형대 대표는 "지난 2022년에는 그동안 코로나로 진행이 어려웠던 일구회 야구 시상식을 지원해 3년 만에 재개하기도 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한층 더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