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농심, 바나나킥·옥수수깡, MZ세대 취향 입었다!

딸기바나나킥 & 콩고물옥수수깡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농심이 스낵 신제품 '딸기바나나킥'과 '콩고물옥수수깡'을 출시했다. 새콤달콤한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딸기+바나나' 조합과 MZ세대 사이에서 전통음식을 즐기는 '할매니얼 (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에 착안해 선보인 제품이다.

딸기바나나킥은 부드러운 조직감에 달콤한 맛이 특징인 바나나킥에 새콤한 딸기의 맛과 향을 더해 새콤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콩고물옥수수깡은 옥수수의 단맛에 콩고물을 더해 '달달한 고소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통옥수수 모양 그대로를 살려 보는 재미는 물론, 알알이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의 식감까지 살렸다.

농심 관계자는 "MZ세대 소비자는 다양하고 새로운 맛을 추구한다"라며 "소비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그에 부합하는 신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농심 딸기바나나킥은 오는 30일, 콩고물옥수수깡은 2월 6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