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피베이, 딸기 시즌 메뉴 … 맛과 비주얼 모두 인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달콤하고 상큼한 맛의 딸기 메뉴를 출시하며 SNS 상에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SNS에서 '겨울의 대표과일 딸기로 가득한 천국', '비주얼부터 대박' 등 비주얼과 맛을 사로잡은 메뉴라는 반응과 함께 가맹점 매출 상승에 힘을 보태고 있다"라며 " 특히, '드디어 딸기 뿅뿅 프라노베의 계절이 돌아왔다'. '매년 기다려서 먹는 딸뿅' 등의 반응을 보이며 커피베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뿅뿅 프라노베'가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올해 커피베이가 딸기 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메뉴는 음료 4종, 디저트 2종이다. 그 중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딸기와 요거트 조합으로 매년 출시되는 커피베이 시그니처 메뉴다.

더불어, '딸기 초코 프라노베'는 딸기와 다크 초코가 어우러져 달콤상큼함을 맛볼 수 있는 음료이며, '딸기 듬뿍 라떼'는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 풍미가 특징인 매력적인 음료이다. 또, '딸기 레몬 스파클링'은 딸기의 달콤함과 레몬의 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파클링 에이드다.

이 외에도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로 '딸기 초코쿠키 파르페'는 딸기랑 아이스크림, 쿠키까지 올려 맛과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파르페이며, '딸기크림 소금빵'은 짭짤고소한 소금빵에 달콤한 딸기와 크림이 더해진 디저트다.

카페 창업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베이 관계자는 "딸기 시즌 메뉴는 압도적인 맛과 비주얼로 두터운 마니아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어 가맹점 매출을 견인하는 메뉴이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고객들을 위해 만족도 높은 메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