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신세계푸드, 냉동 케이크 공략나서 "케이크 구입도 온라인으로"

매장보다 저렴한 가격, 전문점 수준의 맛, 구입 편의성 등 소비자에게 호응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베키아에누보 파베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가 케이크 판매 최대 성수기인 연말을 앞두고 온라인 전용 냉동 케이크 제품 라인업과 판매처를 확대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신세계푸드는 올해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맞이하는 첫 크리스마스인 만큼 각종 모임이나 행사가 많아지면서 케이크 수요 또한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계속되는 고물가 현상에 프리미엄 외식 또는 베이커리 매장에서 즐기던 케이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냉동 케이크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제품 라인업과 판매채널 확대에 나섰다.

대표 제품은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 투아워 치즈 케이크'와 '베키아에누보 파베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다. '베키아에누보'는 신세계푸드가 2003년부터 신세계백화점에서 운영해 온 프리미엄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를 온라인 전용 베이커리로 확대한 브랜드다.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 투아워 치즈 케이크'는 60% 이상의 크림치즈를 사용하고, 저온에서 중탕기법으로 2시간 이상 구워 내 치즈 본연의 진하고 촉촉한 식감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키아에누보 파베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는 입 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파베 초콜릿 특유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100% 동물성 크림을 사용하고, 진한 풍미의 초코 크림과 초코 레이어 시트를 겹겹이 올려 파베 초콜릿의 맛과 쫀득한 식감을 전문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하는 수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신제품 2종을 비롯한 '베키아에누보' 온라인 전용 냉동 케이크 6종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G마켓,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며 매장보다 20~30% 저렴한 2~3만원 대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주문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베키아에누보 투아워 시그니처 치즈케이크'와 '파베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파티용 펠트 꼬깔모자를 증정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