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다시 돌아왔셔" 하이트진로, 올해의 인기술 '아이셔에이슬' 한정 판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하이트진로가 아이셔에이슬을 한정 재출시한다./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연말을 맞아 '아이셔에이슬'을 한정 수량 재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셔에이슬은 소주류 최초 브랜드 협업으로 하이트진로가 오리온 '아이셔'와 손잡고 출시한 제품이다. 올해 하이트진로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으로 선정돼 한정 재출시한다.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까지 판매처를 확대한다.

2020년 10월 처음 선보인 아이셔에이슬은 짜릿한 레몬 맛으로 큰 화제가 됐다. 출시 한 달 만에 조기 완판됐고 이후에도 소비자의 요청이 계속 이어져 두 차례 재출시했다. 이번 아이셔에이슬 역시 한정 수량 판매되며 출시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아이셔에이슬은 상큼한 맛과 낮은 알코올 도수가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 외에도 메로나에이슬, 비타500에이슬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도를 이어오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연말을 맞아 소비자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아이셔에이슬을 재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연희진 toyo@mt.co.kr  | 

안녕하세요. 머니S 유통팀 연희진입니다. 성실하고 꼼꼼하게 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