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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콘 X 빅스타피자, 카카오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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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피자 전문점 프랜차이즈 '빅스타피자'가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 슈퍼콘과 함께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모바일상품권 서비스를 출시했다.

빅스타피자는 미국 피자 전문점으로 지난 6월부터 배우 김우빈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후 상승세를 타고 있다. 18인치 크기를 자랑하는 대형사이즈 뉴욕피자와 바삭한 엣지가 매력인 디트로이트피자, 치즈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시카고 피자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최근에는 최근 런치 메뉴인 '1인 반값피자' 3종을 전 지점 도입해 소비자들이 부담없는 가격으로 든든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출시한바 있다.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새롭게 출시되는 모바일상품권은 빅스타피자 전국 200여개 지점에서 사용가능하며, 잔액관리기능이 들어가 있는 e기프트카드 10,000원권, 20,000원권, 30,000원권, 50,000원권과 단일상품, 세트상품, 반반피자, 피자+치킨+떡볶이 혼합패키지 등 38종의 교환권도 함께 오픈되었다.

슈퍼콘 김진상 대표는 "빅스타피자 모바일상품권 출시와 더불어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브랜드인지도 상승과 가맹점에 고객 방문율 증가로 매출상승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12월 출시 예정인 쉬림프&치킨타코 디트로이트피자 프로모션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스마트스토어, 소셜, 오픈몰, 복지몰을 통한 다수의 e커머스 채널을 통해서 판매확대를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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