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크리스피크림도넛, 글로벌 쇼핑 행사에 미니언즈가 통 크게 쐈다!

'블랙프라이데이' 맞이해 이틀간 인기 제품 구성의 프로모션 운영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글로벌 쇼핑 축제(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시즌 콜라보 제품 '미니언즈' 도넛을 활용한 '옐로우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니언즈 도넛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캐릭터 '미니언즈'를 도넛으로 형상화한 제품으로 귀여운 비쥬얼과 풍부한 맛이 특징으로 출시일인 지난 1일부터 20일간 '1초에 3개씩' 약 6백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이틀간 매장 방문 고객 대상 미니언즈 더즌 구매 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그니처 제품인 오리지널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을 추가 증정했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가장 인기있는 제품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세계적인 쇼핑 축제를 맞이해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12월에는 또 다른 콘셉트의 시즌 도넛을 선보여 시각적 ㆍ미각적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