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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떡볶이, 자체개발 소스로 경쟁력 갖춰... 185호점 가맹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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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떡볶이는 떡볶이와 꼬마김밥 주력 메뉴를 중심으로 자체 개발한 소스로만든 가래떡떡볶이, 로제떡볶이 등을 선보이고 있는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산돌식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떡볶이와 꼬마김밥이 주메뉴로, 산돌식품의 제조공장을 통해 안정적인 물류공급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전국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또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교육을 통해 가맹점주들에게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가로서 필요한 모든 영역의 교육과 관리노하우를 제공하며,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이런 시스템에 도움을 받아 33떡볶이는 최근 185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호성 산돌식품 대표는 "계절을 타지 않는 메뉴 구성, 특히 원팩 시스템으로 구축해 모든 가맹점이 동일한 맛을 유지하는 것이 장점"이라며 "본사 자체 제조공장 보유로 업계 최저 원가율을 유지해 가맹점주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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