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굽네치킨, 남해대첩 승리로 이끈 구울레옹 스토리 전격 공개!

신제품 '남해마늘 바사삭' TV 광고 온에어… 국가대표 축구팀 응원 담아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굽네 '남해마늘 바사삭' TV 광고 이미지(사진 제공=지앤푸드)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마늘 농가 상생 프로젝트 신제품 '남해마늘 바사삭'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광고는 굽네 브랜드 캐릭터인 구울레옹이 남해마늘로 남해대첩 전투에서 승리했다는 이야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TV 광고에는 '대한민국 승리마늘(만을)'이라는 국가대표 축구팀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은 남해에 도착한 구울레옹이 튀긴 치킨을 상징하는 튀길레옹을 남해대첩 전투에서 이길 비책을 고민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화면이 전환되고 구울레옹은 "이번 전투에서 우린 다 져야 한다"라고 반복적으로 말한다.

구울레옹의 말에 당황하는 장병들의 모습이 보인 뒤 남해마늘을 다양한 방법으로 다지고 있는 장면이 연출된다. '마늘을 다져라', '바싹 구워라' 라고 명령하는 구울레옹과 오븐에서 구워진 남해마늘 바사삭 위에 알마늘이 토핑되는 모습을 담아 시즐감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광고는 '다 지는 것이 승리하는 것이다'라는 말로 마늘을 다져 만든 남해마늘 바사삭을 인상적으로 표현했다.

남해마늘 바사삭은 남해지역에서 생산한 마늘을 다져 치킨 위에 입혀 굽고 알마늘을 토핑해 고소함과 알싸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다. 남해마늘과 베이컨의 감칠맛으로 맛을 낸 알블링 소스에 찍어먹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먹는 재미를 더했다.

신제품에 사용된 남해마늘은 사면이 바다인 남해에서 사시사철 불어오는 청정 해풍을 맞고 자라 미네랄이 풍부하고 알이 굵으며 당도가 높다. 굽네 남해마늘 바사삭 1마리에는 품질이 우수한 남해마늘 2통 이상이 사용된다.

치킨 전문점 창업 가맹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굽네 바사삭 유니버스 세계관과 남해마늘을 접목시켜 '남해대첩'이라는 독보적이고 유쾌한 스토리를 광고에 풀어냈다"며 "굽네는 앞으로도 세계관을 적극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끝>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