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로스터리가 떠오르는 순간'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남양유업 컵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 '프렌치카페 로스터리가 떠오르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참여자가에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일상 속에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가 떠오르는 순간을 제품과 함께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는 방식이다. 참여 후 인증과 개인정보를 구글폼에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필수 해시태그, 촬영 제품 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권오율BM은 "리뉴얼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렌치카페 로스터리가 고객분들의 일상 속에서 더욱 '떠오르는' 커피가 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사랑 받는 프렌치카페 로스터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프렌치카페는 1998년 남양유업이 론칭한 컵커피 브랜드로, 지난 8월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