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청년다방, 첫 브랜드 모델에 'MZ 아이콘' 이영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청년다방이 솔직 담백함의 대세인 이영지씨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청년다방 제공)
프리미엄 떡볶이 프랜차이즈 '청년다방'은 첫 브랜드 모델로 MZ 세대의 아이콘인 '이영지'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청년다방은 오는 10월 6일부터 이영지를 모델로 한 CF를 공개한다. CF 시리즈는 다양한 버전으로 제작돼 여러 온오프라인 매체에 공개될 예정이다.

청년다방 관계자는 "이영지는 솔직 담백함, 당당함, 꾸밈없는 입담, 높은 텐션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갖고 있어 MZ세대가 주요 고객층인 청년다방의 힙한 이미지를 마음껏 보여줄 수 있는 모델"이라며 브랜드 모델 선정 이유를 전했다.

이영지는 9월 16일에 종영한 tvN '지구오락실'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오는 10월 21일 첫 방영하는 Mnet '쇼미더머니11'에 출연한다.

한편, 한경기획은 명품 떡볶이 '청년다방', 모던경양식 '은화수식당', 애피타이저 주점 '치치'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떡볶이와 커피로 새로운 외식문화를 탄생시킨 브랜드 '청년다방'은 프리미엄 떡볶이가 결합된 아날로그 감성의 명품 분식 전문점이다.

청년다방은 떡볶이와 커피를 함께 즐기는 유일한 브랜드다. 떡볶이를 먹으면서, 또는 식사를 마친 후에도 즐길 수 있는 청년다방의 통큰커피는 큰 사이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각광받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