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청년다방, 로컬푸드 콜라보 '장수사과 떡볶이 밀키트'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청년다방 장수사과 떡볶이, 사과맛 쿨다방 (사진=청년다방 제공)

프리미엄 떡볶이 프랜차이즈 '청년다방'이 장수군과 손잡고 '사과떡볶이 밀키트'와 '사과맛 쿨다방'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청년다방은 지난해 12월 장수군과 동반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장수사과를 이용한 떡볶이 소스와 떡볶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수 과일 음료를 개발해 왔다.

청년다방 관계자는 "로컬푸드는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식재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지역 경제 성장, 탄소 발생량 및 환경 유해물질 감소 등 다양한 이점을 갖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장수군 농민들과 함께 상생하고 발전하는 방안을 찾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청년다방 장수사과 떡볶이' 밀키트는 공해와 병충해가 없는 장수에서 재배된 당도 높은 사과를 활용해 깔끔하고 건강한 단맛이 특징이다. 카카오메이커스 이외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날수 있다.

동시에 청년다방 떡볶이와 함께 먹을 때 찰떡궁합인 음료 '쿨다방'의 장수사과 콜라보 버전 '사과맛 쿨다방'은 전국 400여곳 이상의 청년다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청년다방을 운영하는 한경기획은 명품 떡볶이 '청년다방', 모던경양식 '은화수식당', 애피타이저 주점 '치치'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떡볶이와 커피로 새로운 외식문화를 탄생시킨 브랜드 '청년다방'은 프리미엄 떡볶이가 결합된 아날로그 감성의 명품 분식 전문점이다.

각 메뉴의 맛 밸런스가 잘 잡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차돌, 통오징어, 치즈폭포순살 등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토핑과 40cm 롱떡은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청년다방은 떡볶이와 커피를 함께 즐기는 유일한 브랜드다. 떡볶이를 먹으면서, 또는 식사를 마친 후에도 즐길 수 있는 청년다방의 통큰커피는 큰 사이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각광받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