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맘스터치, '트리플딥치즈비프버거' 찾는 고객 늘어

100% 호주산 와규 패티에 크림치즈, 체다치즈, 그뤼에르치즈 등 세 가지 치즈소스 더해 진한 풍미 특징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가 진한 치즈의 풍미를 살린 비프버거 신메뉴 '트리플딥치즈비프버거'를 출시했다. '트리플딥치즈비프버거'는 치즈의 풍미를 제대로 담은 맘스터치의 인기 치킨버거인 '트리플딥치즈버거'의 비프버거 버전이다.

크림치즈와 체다치즈, 그뤼에르치즈 등 세 가지 치즈 소스의 진한 고소함이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100% 호주산 와규 패티와 만나 묵직한 풍미가 돋보인다. 비프버거 조리 설비가 도입된 90여 개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맘스터치는 1년간의 메뉴 개발 및 테스트를 거쳐, 지난 7월 가맹점 20곳에 브랜드 비프버거인 '그릴드비프버거'를 전격 론칭했다.

맘스터치는 비프버거 론칭 이후 얻은 긍정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신메뉴 출시 및 판매점 확대를 통해 중장기적인 가맹점 수익성 제고에 기여할 방침이다.

특히 비프버거의 성공적인 초기 가맹점 안착 및 판매점 확대를 위해, 연내 비프버거를 판매하는 가맹점에 그릴, 인테리어 등 수백만 원 상당의 설비를 무상 제공하는 등 상생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버거전문점 프랜차이즈 창업 가맹 브랜드인 맘스터치 관계자는 "작년부터 맘스터치 랩을 통해 검증을 마친 맘스터치 비프버거만의 경쟁력이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하면서, 비프버거 판매를 희망하는 가맹점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트렌드에 부합하는 지속적인 비프버거 신메뉴 출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와 가맹점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키워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