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파파존스 피자, '제19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후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올해도 재즈페스티벌 후원을 이어간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간 경기도 가평군에서 개최되는 '제19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2004년 시작된 아시아 대표 재즈페스티벌로 19회를 맞이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17회는 비대면 공연, 18회는 입장객을 제한했던 만큼 올해는 3년 만에 정상 규모로 운영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해외 19개 팀, 국내 13개 팀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피자전문점 창업 가맹 프랜차이즈 브랜드 파파존스 피자는 올해로 11년 연속 페스티벌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직카(피자 트럭)에서 갓 구운 프리미엄 피자를 선보인다. 올해는 존스 페이버릿(오리지널 라지 사이즈/2,500판)과 코카-콜라(500mL) 세트를 정상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기나긴 사회적 거리두기 끝에 열린 올해의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이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후원을 결정했다"며 "파파존스 피자는 앞으로도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이 변함없이 사랑받길 기원하면서 2030세대 고객층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체험형 마케팅을 지속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