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신세계푸드, 국민과자 죠리퐁과 협업 '밀크퐁 죠리퐁 크로와상' 출시

크라운제과 인기 스낵 '죠리퐁' 활용한 '밀크퐁 죠리퐁 크로와상' 레트로 감성으로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밀크퐁 죠리퐁 크로와상'은 겉에는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 후 죠리퐁 토핑을 얹고, 안에는 죠리퐁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구현한 크림을 채워 넣어 겉바속촉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 세트다. 가격은 5980원. (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가 크라운제과의 인기 스낵 '죠리퐁'과의 협업을 통한 디저트 세트 '밀크퐁 죠리퐁 크로와상'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추억의 인기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레트로 감성을 살린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끄는 것에 주목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추억의 국민 과자로 불리며 50년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크라운제과의 '죠리퐁'과 협업을 통해 소비자 공략에 나선 것이다.

'밀크퐁 죠리퐁 크로와상'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한 겉면에 죠리퐁 토핑을 얹어 바삭함은 살리고, 빵 안에는 달콤하고 고소한 죠리퐁의 맛을 구현한 부드러운 우유크림을 가득 채워 넣어 겉바속촉의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우유 베이스의 크림과 화이트 초콜릿의 은은한 우유향이 어우러져 마치 죠리퐁을 우유와 같이 먹는 듯 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경기침체로 인해 추억의 브랜드와 맛을 그리워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이를 활용한 협업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맛 뿐 아니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