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순살전문 브랜드 순살몬스터, 새로운 HOT 메뉴 출시로 가을시장 노린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Z세대의 취향 맞춤 브랜드 순살몬스터는 23일 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새로운 신메뉴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올해 소폭 증가추세에 있는 '1인 자취생', '프로 다이어터' 들을 위한 1인 전용 메뉴에 속하며, "순살공략 팁"이라는 주제로 배달 앱 배민, 요기요, 위메프오, 쿠팡이츠, 배달특급 등을 통해 공개된다.

신메뉴는 11가지 맛 중에 선택할 수 있고, 부드러운 순살로만 이루어진 "순살 한마리(1인팟)"과 "순살 한마리 반반(1인팟)"으로 풍부한 야채토핑이 들어가 있어, 한끼 식사 대용이나 밥과 곁들여 치밥(치킨+밥의 줄임말), 나들이 간식으로도 유용하다. 아울러, 관계자는 "오는 금요일부터 공개하며, 전국의 순살몬스터 매장에서 배달 주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순살몬스터 관계자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야식과 한가지 소스를 풍족하게 먹고 싶다, 1인 메뉴로도 보고 싶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올해 8월부터 개발하게 되었다"라는 개발이슈를 전했다. 특히, 순살몬스터는 같은 날 "황금뼈의 단서일까"라는 주제로 부위별 메뉴인 윙봉콤보세트를 발매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치킨 창업 순살 프랜차이즈 가맹브랜드 순살몬스터는 올해 1월 새롭게 브랜드를 런칭하여, 현재 164호점을 오픈한 신규 치킨 브랜드로, 지난달 '장사 권프로', '우앙' 등 인기 유튜버들에게 소개되면서 예비 창업생, 업종변경 희망자에게 많은 수요를 보이고있다.

이와 관련하여, 순살몬스터 관계자는 "최근 순살몬스터 패키지의 특허출원이 완료되면서 차별화된 비주얼을 위해 제품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