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빙그레, 디저트 브랜드 'D.D,D'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가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를 출시하며 디저트 시장에 진출한다.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는 폭신한 케이크 속에 달콤한 우유 크림을 가득 채운 이탈리아식 크림빵이다. 1A등급 우유를 사용해 만든 크림은 신선하고 부드러우며 리얼 바닐라빈을 넣어 깊은 바닐라 풍미를 더했다.

핸드 메이드 베이킹으로 만들어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것 또한 특징이다. '마리토쪼(Maritozzo)'는 이탈리아어로 '남편'을 뜻하는 '마리토(Marito)'에서 따온 명칭으로 약혼녀에게 줄 반지를 풍성한 크림 속에 숨긴 것에서 유래된 명칭이다.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는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다른 온라인 채널로도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빙그레가 새롭게 선보이는 디저트 브랜드 'D.D,D'는 'DESERVE. DESSERT, DARLING'의 약자로 '재밌고 새로운 맛을 보장하는 베이커리 간식'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기획했다. 한글 '디디디'로 쉽게 읽혀 친근한 느낌을 주고 브랜드 로고는 괄호 모양을 활용하여 한글과 영어로 모두 이해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빙그레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하는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를 시작으로 성장하는 디저트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디저트 영역에서 재미있는 콘셉트와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

베스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