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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포식당, 한결같은 정성과 맛으로 '가정식덮밥' 만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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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창덮밥을 중심으로 하는 '노포식당'은 코로나19의 어려움에도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최근 서울 강남 논현동 메인상권에 '노포식당 논현점'을 새롭게 오픈한 가운데, 사업의 첫 시작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는 최적의 브랜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노포식당은 대창을 활용한 대창덮밥과 곱창구이 & 전골, 가정식덮밥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노포식당을 개발해 프랜차이즈로 운영하고 있는 '한국창업능률개발원' 권순만 대표는 "노포식당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한결같은 정성과 맛으로 고객들이 오랫동안 찾아올 수 있는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라며 "과거 이자카야 브랜드에서 근무할 당시 일본 출장을 자주 갔고, 오랜시간동안 손님이 찾아오는 매장으로 만들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노포식당은 유행에 집착하는 것이 아니라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강렬한 맛으로 우직하게 그 자리를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노포식당'은 젊은 층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가 찾고 있으며, '17가지 토핑을 함께 즐기는 직화 덮밥전문점'이라는 타이틀로 주요 메뉴에 대한 타깃과 고객층의 분석을 통하여 영업시간이나 계절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안정된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가맹점 개설 및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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