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맥주집 프랜차이즈 창업 '범맥주', 월매출 2억 매장 탄생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범맥주가 신세대(MZ)부터 기성세대(XY)까지 폭 넓은 세대에게 '힙플레이스로' 이름을 알리며 이색적인 맥주집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밝혔다. 맥주 창업 범맥주 관계자는 "월 최고 매출 2억을 돌파하며 맥주 프랜차이즈의 엄청난 성장 속도를 자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통닭 위 불쇼를 볼 수 있는 범통닭과 두 가지 색의 눈꽃얼음이 소복히 올라간 범꽃맥주를 시그니처 메뉴로 승부하고 있는 맥주집 프랜차이즈 범맥주는 신메뉴 개발에 집중을 가하고 있으며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전했다.

범맥주 관계자는 "일반적인 맥주집이 아닌 미디어 아트와 호랑이를 연상케 하는 내부 분위기를 통해 범맥주만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한다"라며 "원팩조리 시스템 도입으로 전문인력 없이도 누구나 간편하게 손 쉬운 요리가 가능해 간소화된 조리 공정으로 소비자들이 어느 지점에서나 똑같은 고퀄리티의 음식을 볼 수 있어 다양한 세대들에게 만족시킬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