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피자쿠치나, 슈퍼콘과 함께 모바일상품권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피자쿠치나가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였다. (슈퍼콘 제공)

나를 위한 소비라는 새로운 트렌드에 따라 개인의 취향과 만족감을 살리는 고객 맞춤형 피자전문 브랜드 '피자쿠치나' (대표 강동엽)가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 슈퍼콘(대표 김진상)와 함께 위메프 선물하기를 통해 모바일상품권 서비스를 출시했다.

피자쿠치나는 1인 가구를 위한 5,000~6,000원대 피자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가성비 피자부터 2~3만원대 프리미엄 피자, 클래식 피자 등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에 위메프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되는 피자쿠치나 모바일상품권은 전국 지점에서 사용가능하며, 잔액관리기능이 들어가 있는 e기프트카드 5,000원권, 10,000원권, 20,000원권, 30,000원권이 오픈되었다. 피자쿠치나 e기프트카드로 소비자간 선물이 가능하며 최근 2030세대를 겨냥한 스파이스 신메뉴 '불타오르네'도 이용이 가능하다.

슈퍼콘 김진상 대표는 "위메프 선물하기 서비스로 피자쿠치나의 브랜드 홍보와 가맹점 소비자 방문증가가 매출상승으로 이어질것으로 사료되며, 향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티몬, 현대이지웰, 종합몰, 오픈몰, 포인트몰 등 다수의 e커머스 채널을 활용한 더욱 적극적인 판매마케팅과 기업용 고객사은품 공급 플랫폼인 슈퍼비즈를 통해서 브랜드 노출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 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 피자쿠치나는 '쿠치나, 토핑을 고르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소스, 토핑, 야채, 치즈 등 49가지 커스터마이징 주문이 가능한 피자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급호텔 셰프만의 품격있고 까다로운 레시피와 쿠치나만의 정성을 더해, 한 끼식사로도 부족함이 없는 부엌에서 갓 빚어 따뜻하고 풍성한 피자 한 상을 맛보실 수 있다.

피자쿠치나는 고물가 시대 어렵게 창업을 결심한 신규 창업자를 위해 도우 무상 지원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중이다. 대상은 50호점까지 신규로 오픈하는 매장이다. 기간은 두달간이며, 피자도우를 무상으로 지원받게 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