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하이트진로가 선보인 '테라네컷'의 정체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하이트진로가 인생네컷과 손잡고 한 달간 ‘테라네컷’ 프레임을 선보이고 강남과 홍대에 테라 전용 부스를 운영한다. 사진은 테라네컷 이미지./사진제공=하이트진로
맥주 브랜드 테라와 셀프 스튜디오 인생네컷이 본격 협업을 펼친다.

하이트진로는 인생네컷과 손잡고 한 달간 '테라네컷' 프레임을 선보이고 강남과 홍대에 테라 전용 부스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아날로그 감성으로 세대를 아우르며 새로운 놀이문화로 자리 잡은 인생네컷과의 협업을 통해 세대 공감대를 형성한다는 계획이다. 술자리 외에도 테라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선호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테라 브랜드를 활용한 사진 프레임인 테라네컷은 전국 인생네컷 320개 매장에 한정 적용된다. 테라네컷은 테라 굿즈인 '스푸너'로 테라를 따거나 테라를 마시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병뚜껑 머리띠와 대형 스푸너 등 테라와 관련된 다양한 촬영 소품도 비치했다.

강남과 홍대 매장에는 테라 전용 부스도 각각 1대씩 설치했다. 부스는 테라의 시그니처 색상인 초록색과 테라의 심볼로 꾸몄다. 촬영 공간은 플랜테리어(식물+인테리어의 합성어)를 적용해 도심 속 자연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젊은 층부터 기성세대까지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는 맥주 테라와 인생네컷이 만나 재미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테라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희진 toyo@mt.co.kr  | 

안녕하세요. 머니S 유통팀 연희진입니다. 성실하고 꼼꼼하게 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