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해피포인트 X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추가 적립 · 현장 할인 등 혜택 제공

국민 멤버십 '해피포인트'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간 제휴로 전략적 제휴 및 멤버십 프로모션 실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토탈 마케팅 솔루션 '섹타나인(Secta9ine)'이 자사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와 네이버의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간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통합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그룹 제공)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자사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와 네이버의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간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통합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는 SPC그룹이 2000년 8월 론칭한 국내 식음료(F&B) 멤버십 서비스로, 2,200만 회원과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등 전국 7,0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높은 적립률 및 방송, 스포츠, 웹툰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혜택을 토대로 대표 온라인 멤버십으로 자리잡은 구독 회원 서비스다.

양사는 온?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모두 아우르는 '국민 멤버십' 결합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고 네이버페이 앱 내 해피포인트 멤버십을 등록한 후, SPC그룹 브랜드 3사(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하면 포인트 추가 적립, 제품 할인 등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다.

우선, 매장 구매가의 5% 현장 할인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5% 적립해주고, 최종 결제 금액의 3%를 해피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주는 등 총 3가지의 '트리플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브랜드별 1인 1일 1회, 일 최대 5천원 적립?할인 한도)

또,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각 매장에서 '트리플 혜택'을 최초로 누린 고객들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포인트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브랜드별 1인 1회, 최대 3,000 포인트 적립 가능)

이 밖에도, 섹타나인은 네이버와의 멤버십 제휴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포인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권을 긁기만 해도 해피포인트 최대 1만 포인트 적립해주는 '해피 로터리(HAPPY LOTTERY)'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현장결제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