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에델바이스, 2022 'FEEL THE ALPS' 캠페인 영상 공개

1646년 알프스에서 탄생, 자연의 순수함과 청정함을 그대로 선사하는 프리미엄 밀맥주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알프스 프리미엄 밀맥주 에델바이스가 한국 브랜드 엠버서더 강소연(방송인), 김희정(배우), 조민호(모델) 3인과 함께 한 2022 'FEEL THE ALPS'(알프스의 생생함을 느끼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하이네켄코리아 제공)

알프스 프리미엄 밀맥주 에델바이스가 한국 브랜드 엠버서더 강소연(방송인), 김희정(배우), 조민호(모델) 3인과 함께 한 2022 'FEEL THE ALPS'(알프스의 생생함을 느끼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에델바이스가 한국 엠버서더들과 함께 광고를 제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FEEL THE ALPS'(알프스의 생생함을 느끼다) 캠페인 영상은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자신만의 시간과 자연에서 휴식으로 삶의 균형을 이루자는 메시지를 영상으로 담아내고 있다.

영상은 알프스 설원속에서도 각자 핸드폰에만 몰두하는 3명의 모습에서 시작된다. 그리고 어디선가 눈덩이가 날아와 맞는 순간, 모두 휴대폰을 내려 놓고 알프스의 청정 자연속으로 뛰어든다. 그리고 일상에서 벗어나 알프스 눈밭을 뒹굴고, 웃으며 썰매를 타고, 에델바이스를 마시며 알프스의 생생함을 그대로 느끼는 영상이 이어진다.

하이네켄코리아 박지원 마케팅 상무는 "이번에 공개된 'FEEL THE ALPS'(알프스의 생생함을 느끼다) 캠페인 영상은 에델바이스가 한국 엠버서더들과 함께 한 첫 광고라 더욱 뜻깊다"며 "캠페인 영상에서 전하듯 바쁜 일상을 잠시 내려 두고 에델바이스와 함께 신선한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델바이스의 'FEEL THE ALPS'(알프스의 생생함을 느끼다) 캠페인은 1646년 오스트리아 알프스의 청정 자연에서 탄생하여 알프스의 순수함과 청정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에델바이스의 특별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에델바이스는 지난해부터 'FEEL THE ALPS'를 주제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3년만에 개최된 서울재즈페스티벌에서 알프스의 생생함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에델바이스는 글로벌 기업 하이네켄이 보유하고 있는 인터내셔널 브랜드로, 오스트리아 알프스에서 탄생 깨끗한 물과 프리미엄 밀, 마운틴 허브 등 천연재료를 사용해 만든 에델바이스는 부드러운 목 넘김, 허브의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