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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네치킨, 허닭프렌즈와의 협업으로 성공적으로 HMR 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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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는 '네네치킨'이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HMR 시그니처 메뉴가 인기다. (네네치킨 제공)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는 '네네치킨'이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HMR 시그니처 메뉴가 인기다.

네네치킨과 허닭프렌즈는 5월 '네꼬닭 네네치킨 닭가슴살 5종'을 시작으로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까지 총 10종이 넘는 HMR 제품을 네네치킨의 인기소스를 활용해 출시하여 한끼를 먹더라도 자신의 취향과 입맛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랜드를 성공적으로 겨냥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양사가 처음으로 출시한 '네꼬닭 네네치킨 닭가슴살 5종'은 닭가슴살 특유의 뻑뻑함을 허닭 프렌즈의 12시간 저온 숙성 스팀 오븐 공법으로 제조하여 완벽하게 해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은 어디서든 맛 볼 수 있는 컵밥 형태로 제작되어 소비자들의 번거로움을 해결하였고, 네네치킨의 시그니처 소스(레드마요소스, 청양마요소스, 쇼킹핫소스, 소이갈릭소스, 오린엔탈파닭소스)들과 어울리는 재료로 제품을 구성하여 편리함 뿐만 아니라 맛까지 잡아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 관계자는 "허닭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10종의 HMR 제품 모두 큰 관심 부탁 드리며, HMR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는 '네네치킨'이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HMR 시그니처 메뉴가 인기다. (네네치킨 제공)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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