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파파존스 피자, 전속 모델 신민아와 신규 TV CF 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전속 모델 신민아와 함께한 신규 TV CF를 본격 공개했다. 파파존스 피자의 새로운 TV CF는 지난 1월 개시된 광고와 같이 'It's REAL PIZZA' 메시지가 핵심 주제다.

기존 TV CF는 토마토, 치즈 등 최상급 재료 사이를 신민아가 거닐면서 직접 만지고 살펴보는 내용으로 파파존스 피자가 사용하는 재료의 신선함과 품질 등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TV CF는 신민아가 동화 속 같은 피자 마을에 입장해 파파존스 피자집을 방문하면 화면이 전환되며 일상에서 프리미엄 제품을 맛보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광고 말미에 'It's REAL PIZZA' 내레이션이 등장해 기존 광고에 이어 '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라는 파파존스 피자 브랜드 방향성에 따라 고객에게 진짜 맛있는 피자를 선보이겠다는 본사 의지가 반영됐다.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파파존스 관계자는 "기존 광고와의 연결성, 전속 모델 신민아의 이미지 등을 고려하면서도 고품질 재료로 정통 피자를 선보이는 브랜드 철학이 고객 만족도로 이어지는 과정을 이번 광고를 통해 설득력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브랜드 본질에 집중하면서 업계를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 행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2022년 전속 모델로 발탁한 배우 신민아와 TV CF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신민아 이름을 활용한 'Real 민아 세트'를 출시했다. 'Real 민아 세트'는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피자, 코카-콜라,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기부 세트로 올해 연말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6월까지 판매된 금액 3%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식료품 및 위생 세트 등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하반기에 판매된 금액 일부도 굿네이버스와 취약계층 아동을 돕는데 쓰일 계획이다.








# # #





[사진] 파파존스 피자, 전속 모델 신민아와 신규 TV CF 개시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