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오비맥주, “삼겹살엔 카스” 삼삼데이 맞이 프로모션 펼쳐

전국 3천여 개 음식점, 대형마트에서 삼삼데이 맞아 ‘삼겹살, 카스 그리고 내 친구’ 프로모션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오비맥주 카스는 ‘삼삼데이(3월 3일)’를 앞두고 ‘삼겹살, 카스 그리고 내 친구’ 프로모션을 전국 3천여 개 음식점, 대형마트에서 진행하고 있다.

‘국민맥주’ 카스는 삼삼데이를 맞아 ‘국민안주’인 삼겹살을 친구, 지인, 가족 등과 함께 즐기며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오는 3월 말까지 경품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겹살을 판매하는 전국 3천여 개 음식점에서는 ‘올 뉴 카스’를 주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서 나오는 행운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순위에 따라 카스 그리들(불판), 카스 오프너, 한돈 삼겹살 세트, 모바일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는 카스 프레시를 15,000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카스 그리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에서는 삼겹살과 카스 프레시 6캔(355ml)을 동시 구매 시 각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스 그리들 세트는 오비맥주의 공식 굿즈 사이트 ’치얼스앤굿즈’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카스는 개그우먼 김숙, 유튜버 ‘히밥’, ‘짧은대본’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카스와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꿀팁 등 삼삼데이 기념 콜라보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삼삼데이를 맞아 더욱 풍성한 삼맥(삼겹살과 맥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국민맥주’ 카스와 함께 ‘국민안주’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스는 1994년 첫 출시 이후 국내 소비자들과 함께하며 국내 시장점유율 높여 명실상부한 ‘국민맥주’다. 카스는 광고와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을 통해 창의적인 방법으로 당대의 젊은 세대와 시대정신을 공유해왔다. 현재 혁신적 변화를 도입한 ‘올 뉴 카스’를 비롯해 국내 대표 라이트 맥주인 ‘카스 라이트’, 카스의 비알코올 음료인 ‘카스 0.0’ 등 세 가지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오비맥주 카스가 삼삼데이를 맞아 ‘삼겹살, 카스 그리고 내 친구’ 프로모션을 전국 3천여 개 음식점, 대형마트 등에서 진행한다. (이미지제공=오비맥주)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