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세븐일레븐, 1020 입맛 공략 ‘제일맛집시리즈’ 도시락 … 다양한 메뉴를 아낌없이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CJ제일제당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일맛집시리즈’ 도시락 2종을 새로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제일맛집도시락(4,900원)’과 ‘제일맛집로제스파게티(4,500원)’로 함박스테이크, 돈까스, 파스타 등을 주메뉴로 담았다. 

코로나 19가 지속됨에 따라 다양하고 새로운 도시락에 대한 고객 니즈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세븐일레븐에서는 신학기를 앞두고 1020세대의 입맛을 타깃으로 한 도시락과 스파게티를 선보이고 해당 수요를 공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세븐일레븐의 도시락 매출은 2020년 대비 16.8% 성장했으며, 이중 1020 매출 비중은 25.9%에 이른다. 또한, 지난해 1020 도시락 매출 역시 2020년 대비 18.7% 늘었다.

‘제일맛집도시락’은 소고기 베이스의 촉촉한 함박스테이크와 스팸을 메인으로 국내산 등심돈까스와 치킨너겟, 김치제육을 풍성하게 담았으며, 콘샐러드와 할라피뇨를 곁들임 메뉴로 구성해 맛의 밸런스를 맞췄다. 

또한 ‘제일맛집로제스파게티’는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등심돈까스를 통째로 사용했으며 토마토와 생크림을 사용해 진하고 부드러운 로제소스 베이스의 스파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제일맛집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2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마운틴듀 음료를 증정한다.

김하영 세븐일레븐 푸드팀 MD는 “편의점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이 지속 늘어나는 가운데 다양하고 새로운 도시락을 찾으시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도시락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제일맛집시리즈는 1020세대를 비롯한 젊은층 고객과 오피스 상권 등에서도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