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MD ‘투썸 사계절 블랭킷’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기획상품(MD)으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을 출시했다. 투썸 사계절 블랭킷은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론칭 20주년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디자인 협업한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아트디렉터 차인철의 ‘인치인치인치(inch_inch_inch)’와 함께 제작했다. 

블랭킷과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치인치인치의 밝고 유니크한 일러스트가 새겨져 귀엽고 상큼한 봄의 느낌을 더했다.

블랭킷은 봄여름 시즌 실내 또는 외출 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리빙 아이템으로, 면 100%의 이중 거즈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가로 1m, 세로 1.3m의 넉넉한 사이즈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고, 별도 파우치를 제공하여 휴대가 간편하다. 파우치 색상은 옐로우와 핑크 두 가지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 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을 정가인 17,000원에서 약 53% 할인된 가격인 7,900원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만 진행되며, 매장별 제품 보유 수량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다가올 봄을 앞두고 실내에서도, 실외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제품을 준비했다”라며, “패션 브랜드 '인치인치인치' 협업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활용 가치를 높였다”고 말했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기획상품(MD)으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을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 제공)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