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두끼, 이모티콘 퀴즈 이벤트 펼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떡볶이 브랜드 '두끼'가 자사 SNS 계정을 통해 이모티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선보인 이벤트로 이모티콘을 보고 떠오르는 음식을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오는 11월29일까지 두끼 인스타를 통해 댓글로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두끼떡볶이는 무한리필 컨셉으로 로제페스티벌을 통해 국내 로제떡볶이의 열풍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최근에는 해외진출을 통해 K-한류에 앞장서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가맹점 상생을 통해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브랜드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