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LF푸드 모노키친, 티몬 ‘오늘의 술상’ 라이브커머스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종합식품기업 LF푸드(대표 이승우)의 홈다이닝 HMR 브랜드 모노키친이 11일(목) 밤 10시 티몬 자체 플랫폼인 티비온(TVON)에서 ‘오늘의 술상’을 통해 대표 간편식을 판매한다.

‘오늘의 술상’은 티몬이 라이브방송 콘텐츠 전문기업 상인의 품격과 함께 제작한 웹예능형 라이브커머스로, 연예계 대표 주당 지상렬과 출연진이 각종 술과 잘 어울리는 안주를 소개하는 코너다.

집에서 즐기는 선술집을 테마로 모노키친 ‘오사카풍 모둠 쿠시카츠’, ‘쓰촨풍 칠리새우’, ‘통살새우볼’, ‘와카메 오뎅탕’ 등을 선보인다. 모두 현지의 노하우를 구현한 제품들로, 전통술 또는 시원한 맥주와 곁들이면 선술집을 통째로 옮겨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출연자들이 직접 만들고 시식을 진행한다. 조리 노하우나 음식과 잘 어울리는 주류를 소개하고, 라이브방송의 특징을 살려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생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노키친 고로케(20명),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10명) 등 총 3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이규헌 식품사업부문장은 “고객들께 제품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현장에서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기대되며, 이번 라이브방송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기회를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