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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셀라, 슈퍼콘과 함께 모바일상품권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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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대표 마승철)와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대표 김진상)이 특가대표 위메프에 모바일상품권 서비스를 출시했다.

나라셀라는 1997년 설립된 이후 합리적인 가격에 행복하게 와인을 즐기는 문화를 만들기 위한 사업을 전개해 왔다. 국민 와인으로 불리는 몬테스를 필두로 케이머스, 덕혼, 부샤 뻬레 에 피스, 샴페인 바론 드 로칠드, 루피노, 킴 크로포드 등 120여 개 브랜드, 500여 종의 세계적인 와인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바일상품권은 잔액관리가 가능한 e기프트카드로 5만원, 10만원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와인픽스 와인아울렛, 와인샵앤바 하루일과 매장에서 사용가능하다. 매장내에서 고객에게 다양한 와인을 선택하고 즐길 수 있게 모바일상품권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으며, 위메프에서 손쉽게 구매 선물이 가능하다.

상품권이 사용가능한 와인픽스는 와인 뿐만 아니라 치즈, 밀키트, 베이커리 등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또한 하루일과는 집앞에서 편안하게 와인을 즐기기 위한 동네 사랑방의 역할을 컨셉의 형태로 운영되는 나라셀라 직영 레스토랑이다.

슈퍼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와인 수요가 급격히 증가한 데 이어 올해도 같은 효과로 와인붐이 지속되고 있으며, 특히 오프트레이드를 중심으로 새롭게 소비자층으로 등장하고 있는 MZ세대 수요에 부응하며 성장하기 위해 모바일상품권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라이브커머스 전문기업 쇼플과 함께 나라셀라의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소개할 수 있는 라이브방송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슈퍼콘 제공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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