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농심 백산수, 전지현과 바른 물습관 캠페인 전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농심이 백산수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전지현과 함께 ‘ 바른 물습관 캠페인’ 을 펼친다.(농심 제공)

농심이 백산수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전지현과 함께 ‘ 바른 물습관 캠페인’ 을 펼친다. 농심은 건강을 지키기 위해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는 점을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하루 물 섭취량은 2 리터지만 한국인 평균 섭취량은 하루 1 리터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농심은 이번 캠페인에서 전지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일상 생활에서 물을 꼭 마셔야 하는 순간을 알리고, 하루 2 리터의 물을 챙겨 마실 수 있도록 권장한다는 계획이다.

캠페인은 백산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농심은 ‘ 전지현의 백산수 하루 물 루틴’ 이라는 콘셉트로 기상 후, 운동 전후, 외출시, 자기 전 등 물을 꼭 마셔야 하는 상황을 전지현의 사진과 함께 업로드해 알릴 예정이다.

이어 오는 4 월부터는 하루 2 리터의 물을 마실 것을 권하는 ‘ 전지현과 함께하는 백산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산수가 필요한 순간을 배경으로 손가락으로 ‘2’ 를 표현한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자신의 SNS 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약 300 명에게 백산수를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백산수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전지현을 모델로 하는 새로운 백산수 광고는 백두산 천지의 청정함을 소재로 TV 와 온라인에서 만날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