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본도시락 신메뉴 먹고, 결식아동에게 기부도 하세요!

12월 8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통해 결식아동에게 따뜻함 선사할 수 있는 ‘방구석 언택트 기부 캠페인’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오는 12월 8일까지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와 여수꼬막덮밥 구매 시, 네이버 해피빈에 자동으로 100원을 기부할 수 있는 ‘방구석 언택트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사회에 소외된 결식아동이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본도시락 신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은 단순히 음식을 소비하는 차원을 넘어,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뜻깊은 기부 활동에도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다.


본도시락은 캠페인 종료 후, 적립된 기부금 금액만큼 결식아동에게 본도시락 제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캠페인 진행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 1만 명에게 직접 기부할 수 있는 기부콩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고객과 결식아동 모두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을 품을 수 있도록 이번 ‘방구석 언택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의 소외 계층에게 손 내밀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지역사회 행복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