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웅진식품, '넌 요거? 난 요거!' … '복숭아vs사과' 실시간 투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웅진식품은 ‘자연은 요거코코’ 2종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8일까지 웅진식품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연은 요거상큼 코코&복숭아’ 혹은 ‘자연은 요거풋풋 코코&사과’ 중 마음에 드는 제품에 투표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가로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로 스크랩한 후 URL을 남기면 추가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된 총 10명에게는 제품 1박스(24캔)를 증정한다.


지난 6월 출시된 자연은 요거코코는 상큼한 복숭아와 싱그러운 사과의 과즙에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톡톡 씹히는 즐거움을 더했다. 최근 가성비 트렌드에 맞춰 음용하기 충분한 용량에 뛰어난 휴대성을 가진 340ml 용량의 캔 제품이다. 

특히, 입안을 달래주는 부드러움에 탱글탱글한 나타드코코 젤리가 들어있어 매운 음식에 곁들이기 좋아 인기가 높다.

웅진식품 자연은 담당 전기성 브랜드 매니저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유산균 음료 자연은 요거코코를 알리고자 재미있는 투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즐거움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