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심술난 마음을 달래줄 2030세대 핫술, ‘심술’!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우리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대표 배영호)가 2030세대의 핫술로 주목 받고 있는 ‘심(心)술’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상큼한 열대과일 맛의 ‘심술10’을 선보였다.

최근 2030세대 중심으로 SNS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심술’은 포도, 블루베리 등 다양한 과일을 원료로 빚어 고운 빛깔과 깊은 과일향을 느낄 수 있는 후르츠 라이스 와인이다. 배상면주가는 기존 판매되고 있는 ‘심술7’과 ‘심술12’와 함께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보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심술10’을 새롭게 출시했다.

/ 신제품 ‘심(心)술10’ 이미지(이미지 제공=배상면주가)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신제품 ‘심술10’은 자몽, 깔라만시 등으로 빚어 상큼한 열대과일의 맛과 향을 자랑한다. 특히 입 안 가득 상큼달콤하게 퍼지는 열대과일맛 덕분에 매운 음식 등 다양한 안주와도 잘 어울린다. 

쌀을 기본으로 빚어 목 넘김 역시 부드러우며 톡톡 쏘는 탄산도 함유돼 깔끔한 맛으로 남녀를 불문하고 즐기기 좋다. 인공색소와 향료 또한 일절 사용하지 않아 과일 본연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고운 노란 빛깔은 눈으로 즐기는 재미까지 제공해 미니 와인잔 등 투명한 잔에 따르면 더욱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 또한 제품 콘셉트에 맞춰 심술난 초록색 당나귀 패키지를 적용해 재미를 더했다. ‘심술10’의 용량은 330ml, 알코올 도수는 10도이며 일반 음식점 및 주점 등에서 판매한다.

배상면주가 마케팅 담당자는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2030 소비자에게 심술은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핫술’로 떠오르고 있다”며 “신제품을 포함한 심술 시리즈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