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미샤, '데어 루즈' 출시… 1주일 만에 3만개 판매 돌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데어루즈 모델컷/사진=미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미샤 ‘데어 루즈’ 가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6일 출시한 미샤 ‘데어 루즈’의 판매량이 일주일 만에 3만개를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미샤 ‘데어 루즈’의 13일까지 총 판매량은 3만1000여개다. 총 16가지 색상의 제품 중 전통적인 진한 레드 컬러 ‘영 보스’가 4600여개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발랄한 오렌지빛 리빙 코랄 ‘스터닝 키스’가 3300여개, 귀여운 핑크빛의 ‘배러 댄 썬’은 2800여개가 판매됐다.

품절 사태도 잇따랐다. 13일 오후 기준 전국 700여개 매장 중 141개에서 데어 루즈 일부 품목이 품절됐다. 미샤 홍대점의 경우 ‘영 보스’, ‘레트로 뱅’ 등 5 품목이, 동대문점의 경우 4 품목이 청주 로데오 점의 경우 7 품목이 각각 품절되는 등 특히 주요 상권 매장에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았다.

온라인에서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는 유력 인플루언서들을 중심으로 ‘데어 루즈’에 관한 수백 건의 후기가 올라왔다. 미샤 온라인스토어 뷰티넷에서도 ‘영 보스’ 등 일부 인기 품목이 품절 사태를 빚었다.

미샤 ‘데어 루즈’는 미샤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포슬린 벨벳 겔TM’로 입술 표면은 도자기처럼 매끈하게 표현하고 안쪽은 촉촉하게 수분을 꽉 잡아 지켜준다. 마이크로 색상 입자를 활용한 강력한 발색도 장점이다. 색상에 따라 총 16개 제품이 선보였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S 산업1팀 재계 담당 기자.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