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죠스떡볶이, 화제의 ‘죠스어묵티’ 세븐일레븐에 단독 입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최근 재출시한 ‘죠스어묵티’를 이제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죠스떡볶이는 전국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죠스어묵티가 종이컵 패키지의 원컵 상품으로 세븐일레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본래 죠스어묵티는 티백을 뜨거운 물에 담가 놓으면 어묵 국물을 우려낼 수 있는 티백 형태의 제품으로, 오리지널 12포와 매운맛 12포, 총 24포로 구성됐다.

/ 죠스푸드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번에 편의점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인 ‘죠스어묵티원컵’은 매운맛 1포와 종이컵으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어묵 국물을 즐길 수 있으며, 편의점 도시락에 곁들여 먹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떡볶이 분식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죠스어묵티원컵’은 편의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다양한 편의점 식품과도 잘 어울릴 것”이라며 “이번 겨울 시즌에 높은 인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죠스 어묵티는 국산 멸치와 다시마, 새우, 무 등을 사용해 구수한 어묵 국물 맛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우려낸 국물은 식사와 함께 곁들이는 국물용으로, 또는 요리나 해장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