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나온 커피전문 브랜드는 어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30일 오후 첫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소자본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커피베이'가 제작지원을 하면서 브랜드가 자연스롭게 노출되고 있다.


커피베이는 가맹비, 물품 보증금, 교육비에 해당하는 1,300만 원의 비용을 지원하고, 8평 기준 4,08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개설 비용과 제휴 금융사를 통한 창업자금 대출 지원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최근 커피베이는 주요 원부자재 50여 품목의 물류비를 최대 30% 인하하고, 구입 필수 품목의 수를 161개에서 100개로 감축하는 내용의 상생 안을 발표해 젊은 층의 신뢰를 얻기도 했다.

매출 안정화를 위해 오픈 후 6개월간 진행하는 <매출 관리 시스템>과 커피베이만의 교육 프로그램 또한 청년 예비 창업자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커피베이는 기간별 매출 관리와 가맹점 특성에 맞춘 마케팅을 진행해 신규 고객과 단골을 동시에 확보하는 것은 물론 이론부터 현장 실습까지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춰 매장 경험이 부족한 초보 청년 창업자들이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첫 방송부터 시청률 4%를 돌파했다.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