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bhc치킨, 프로야구 개막의 뜨거운 열기에 치킨도 인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로야구의 37번째 시즌이 지난 24일 서울 잠실야구장을 비롯하여 총 5곳의 구장에서 개막되었다.
최고 인기 스포츠인 만큼 올해 개막 경기에도 많은 야구팬들이 야구장을 찾아 뜨거운 응원 열기를 보였으며 이러한 가운데 야구 응원과 찰떡궁합인 치킨도 덩달아 인기가 뜨겁다.

bhc 치킨은 현재 잠실야구장 내 7곳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치킨 브랜드 bhc치킨에 따르면 개막 경기가 있었던 지난 24일 잠실야구장 매장의 매출이 지난해 개막 경기 때 보다 30% 매출이 늘어나 응원 메뉴로서 치킨의 인기를 입증했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특히 이날 잠실야구장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메뉴는 뿌링클 순살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야구 관람시 뼈가 남지 않은 편리함과 한입 먹기에 적당한 크기인 순살 메뉴를 야구팬들이 많이 찾기 때문이다.

bhc치킨 잠실야구장 매장의 경우 간편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도록 순살 메뉴로 구성된 ‘홈런팩’, ‘순살뿌링클팩’, ‘순살바삭클팩’ 등 야구장 전용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외에도 순살치레카, 순살뿌링클, 순살바삭클, 순살커리퀸, 순살양념 등 먹기 편한 뼈 없는 순살 치킨을 판매 하고 있다.

한편 가족단위로 야구장을 많이 찾은 가운데 아이들에게 적합한 응원 메뉴로는 bhc치킨이 특허를 출원한 ‘콜팝치킨’이 있다. ‘콜팝치킨’은 빨대가 꽂혀 있는 콜라 컵 위에 치킨을 담을 수 있는 전용 용기를 얹어 닭 가슴살로 만든 치킨을 콜라와 동시에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먹기 편해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의 고소하고 매콤한 맛과 맥주의 톡 쏘고 시원한 맛이 서로 잘 어울려 야구장에서의 치맥은 이제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라며 “앞으로 야구팬들이 다양한 치킨과 함께 응원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 개발과 야구장 마케팅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