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오늘의 신제품]프리메라·JW중외제약·코카콜라 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프리메라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프리메라, 촉촉한 피부 미남 위한 ‘맨 워터리 플루이드’ 출시

프리메라가 남성의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우고 피부 활력을 더해줘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맨 워터리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프리메라에 따르면 이 제품은 프리메라 맨 워터리 라인의 수분 솔루션인 워터 포스를 담았다. 농축된 미네랄을 함유한 워터와 치마버섯 다당체 성분의 복합체인 워터 포스는 면도, 세안 등으로 거칠어지고 건조해진 남성의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전달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또한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스트레스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칙칙해진 남성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선사한다.

‘맨 워터리 플루이드’는 가볍고 촉촉한 제형으로 남성 피부에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라벤, 동물성 원료, 인공향 등 인위적인 화학성분 5가지를 제외한 순한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프리메라 관계자는 “‘맨 워터리 플루이드’는 같은 라인의 제품인 ‘맨 워터리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건조한 남성의 피부에 더욱 강력한 보습력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JW중외제약
◆JW중외제약, 저염·저단백 레토르트 신제품 8종 출시

JW중외제약이 ‘세계 콩팥의 날’을 맞아 저염·저단백 식단 브랜드 JW안심푸드의 레토르트(즉석조리식품)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JW안심푸드는 단백질, 나트륨, 칼륨, 인 등의 함량을 기술적으로 줄인 제품으로 즉석조리식품을 비롯해 라면류, 밥, 소스, 에너지 보충식품 등으로 구성된 건강 관리식품 브랜드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미생물을 차단하는 용기에 담은 무균성 완전 조리식품으로 전자레인지 등을 이용해 간편히 즐길 수 있다.

요리의 맛은 그대로 살리고 단백질과 염분, 인 성분을 줄인 이번 제품은 탕수육, 고기감자조림, 고사리볶음, 무조림 등 반찬류 4종과 영양밥, 치킨카레 등 덮밥류 2종, 콘스프, 크림스튜 등 간식류 2종으로 구성됐다.

정확한 영양소 함량 정보를 제공해 영양성분 조절이 필요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 레몬 과즙에 비타민C 더한 ‘환타+C 레몬’ 출시

코카콜라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상큼한 레몬 과즙과 비타민C를 더한 신제품 ‘환타+C 레몬’을 출시했다.

코카콜라에 따르면 이 제품은 오렌지, 파인애플, 포도에 이어 네번째 선보이는 제품으로 일상에 활기를 더하는 레몬 과즙과 비타민C가 함유돼 상큼하고 짜릿한 레몬 맛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최근 상큼한 과일 맛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지속되면서 레몬 과즙과 비타민C를 더한 ‘환타+C 레몬’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환타만의 독특한 청량감과 짜릿함이 생기발랄한 레몬 맛과 어우러져 젊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화이트데이 맞춤형 제품 40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한정판 케이크, 초콜릿, 쿠키 등 관련 제품 40종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의 이번 화이트데이 제품은 ‘러블리 화이트데이’를 주제로 하트, 연인, 에펠탑 등 프랑스 파리를 상징하는 요소를 모티브로 그래픽 디자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러블리 하트 케이크’는 하트 모양의 케이크 두개로 구성해 ‘두배 더 사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촉촉한 화이트 스펀지 케이크에 산딸기&리치콤포트를 얹은 딸기 케이크, 초코 스폰지에 진한 초코 크림과 체리 콤포트를 더한 쇼콜라 케이크로 구성했다.

이 제품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사전예약을 통해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또한 자동차 모양, 서랍형 상자 등 이색적인 패키지 제품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개성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각종 기념일을 맞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사진=휠라
◆휠라, ‘휠라-츄파춥스’ 협업 컬렉션 출시

휠라(FILA)가 츄파춥스와 만나 다가오는 봄 달콤한 협업을 전개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와 스트리트 무드를 바탕으로 한 아이템들에 츄파춥스 특유의 컬러를 입혀 탄생시킨 스페셜 라인이다.

휠라와 츄파춥스의 아이코닉 로고를 자유자재로 활용해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에 펀(fun) 요소 등을 디자인에 배치했다. 츄파춥스만의 톡톡 튀는 팝 컬러를 휠라 아이템에 투영해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와 츄파춥스의 협업 컬렉션은 휠라 의류, 신발, 모자, 액세서리 등을 필두로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까지 휠라 패밀리 브랜드와 연계해 다양한 아이템을 전방위적으로 선보인다.

휠라 관계자는 “특유의 톡톡 튀는 감성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지닌 츄파춥스와 조우한 만큼 휠라의 헤리티지와 츄파춥스의 달콤함까지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감성의 아이템들이 두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개성 넘치는 커플 선물용으로 좋은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주열 sense83@mt.co.kr  | 

<머니S> 산업1팀에서 유통·제약·의료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취재원, 독자와 신의를 지키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많은 제보 바랍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