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써모스코리아, “팬더 입힌 텀블러로 마음을 사로잡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대표 마츠모토 노조미)가 대표 상품인 JNL에 생동감 넘치는 팬더 디자인을 입힌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JNL-502K 팬더 시리즈는 중국의 상징적 동물로 여겨지는 팬더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귀여운 생김새와 엉뚱한 동작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팬더는 이미 전 세계 곳곳에서 다채로운 모습으로 디자인되고 있다. 

특히, 중국은 국가 마스코트인 팬더를 최근 태양광 산업 마케팅에 활용하는 등 하나의 ‘국가 브랜드’로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다.
▲ 써모스코리아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신제품 JNL 팬더 시리즈는 팬더의 주식인 대나무와 귀여운 팬더 캐릭터에 유니크한 패턴 배경을 입혔다. 색상은 시크한 느낌의 팬더블랙(PBK)과 세련되고 깔끔한 팬더화이트(PWH)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JNL 팬더 시리즈는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백화점 및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써모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깔끔한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의 텀블러로 개성을 표현하려는 고객들에게 제격일 것”이라고 말하며 “어떤 패션에도 조화롭게 잘 매치되는 블랙&화이트에 귀엽고 친숙한 팬더 캐릭터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JNL은 써모스의 진공단열 기술이 담긴 베스트셀링 텀블러 라인이다. 장시간 동안 보온·보냉 효과가 지속되며,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강하고 결로 현상 없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음용구의 실리콘 패킹과 자동 열림 방지 고리로 내용물이 샐 우려가 없고, 분리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